38 0 0 3 1 0 1개월전 0

주주와 작은 씨앗

어린이 동화

[줄거리]: 호기심 많고 친절한 작은 소녀 주주는 정원에서 꽃들과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어느 날, 작은 씨앗을 발견하고, 그것이 아름다운 꽃으로 자라기를 꿈꾸며 기대합니다. 따뜻한 태양과 부드러운 빗방울의 도움으로, 작은 씨앗을 돌보면서 인내심을 가지고 사랑하는 법을 배웁니다. 주주는 장난꾸러기 까마귀 같은 어려움도 겪지만, 주주의 보살핌과 사랑으로 씨앗은 크게 자라게 됩니다. 이 따뜻한 이야기는 어린 독자들에게 사랑하는 것의 중요성과 자신이 아무리 작게 느껴져도 특별하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주주는 그 꽃을 사랑하는 동생 하하에게 주고, 하하는 그 꽃을 받고 아주 행복하게 활짝 웃습니다. [교훈]: 이 이야기는 아이들에게 아주 작은 것이라도 특별함을 보는 법을 가르칩니다. 크기나 외모와 상관없이 ..
[줄거리]:
호기심 많고 친절한 작은 소녀 주주는 정원에서 꽃들과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어느 날, 작은 씨앗을 발견하고, 그것이 아름다운 꽃으로 자라기를 꿈꾸며 기대합니다. 따뜻한 태양과 부드러운 빗방울의 도움으로, 작은 씨앗을 돌보면서 인내심을 가지고 사랑하는 법을 배웁니다. 주주는 장난꾸러기 까마귀 같은 어려움도 겪지만, 주주의 보살핌과 사랑으로 씨앗은 크게 자라게 됩니다. 이 따뜻한 이야기는 어린 독자들에게 사랑하는 것의 중요성과 자신이 아무리 작게 느껴져도 특별하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주주는 그 꽃을 사랑하는 동생 하하에게 주고, 하하는 그 꽃을 받고 아주 행복하게 활짝 웃습니다.

[교훈]:
이 이야기는 아이들에게 아주 작은 것이라도 특별함을 보는 법을 가르칩니다. 크기나 외모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합니다.

새로운 디자인과 색상에 매료되어 다양한 창의적인 분야를 탐구하며, 캔바 1급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에 AI를 활용하는 데 큰 관심이 있으며, 생동감 있고 매력적인 삽화를 통해 이야기에
생명을 불어넣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